스토리 및 관련 글/캐릭터 대사 및 관련 글

포미더블, 리토리오, 차라 대사 모음

킹루클린 2023. 3. 31. 18:39

포미더블
 
입수
처음 뵙겠습니다, 지휘관님. 저는 포미더블. 일러스트리어스급 3번함이어요. 꼭 기억해주셔야 해요?
 
로그인
지휘관님. 오늘은 시간을 지키셨네요.
 
상세정보
!? ……지, 지금은 방을 청소하고 있던 것 뿐이에요. 어서 들어오시어요.
 
메인1
지휘관님. 일이 잘 진행되지 않는다면 조금 쉬시는 건 어떠세요? 차와 다과를 준비해놓았답니다.
 
메인2
지휘관님도 안 보고 계시니 조금만 땡땡이ㄹ…… 아아! 빅토리어스 언니!? 펴, 평안하신지요. 지휘관님께 볼일이라도 있으신가요?
 
메인3
진수식 때는 뭐어…… 그랬었죠…. 살짝 실수해 버려서…. 정말! 이미 지난 일이라구요?
 
터치1
티르피츠. 만만치 않은 상대라고 말씀 드릴 수밖에 없네요.
 
터치2
지휘관님. 지금 행동이 인간으로서 올바른 행동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임무
지휘관님. 정리해둔 임무 리스트, 잊지 말고 확인하셔야 해요?
 
임무완료
지휘관님. 임무 보수 리스트도 잊지 말고 확인하셔야 해요?
 
메일
지휘관님. 메일은 여기 두었어요. 잊지 말고 확인하셔야 해요?
 
모항귀환
♪~ 지, 지휘관님! 고생 많으셨어요.
 
원정완료
지휘관님. 원정이 완료되었어요. 모두를 맞이하러 항구로 가시지 않으시겠어요?
 
강화성공
포미더블. 기대를 배신하지 않겠어요.
 
전투개시
적에게는 자비를 베풀지 않는 것이 로열 레이디의 예절이랍니다!
 
승리
멋진 승리네요. 여러분, 계속해서 힘내시어요.
 
패배
이런 ㅆ…… 에, 엣헴! 존경할만한 상대시군요. 하지만 다음번엔 꼭 이기겠어요!
 
스킬
개막이에요.
 
중파
각원, 좀 더 힘을 내세요!
 
 
호감도 대사
실망
죄송합니다만 지휘관님이 근처에 계시면 두통이 생기는 병에 걸렸답니다. 어디 안 보이는 곳으로 가주시겠어요?
 
아는 사이
지휘관님, 무언가 볼일이 있으신가요? 없으시다면 함께 차라도 드시지 않으시겠어요?
 
우호
일러스트리어스 언니와 빅토리어스 언니뿐만 아니라 이렇게나 많은 함선들을 휘하에 두고 계시다니. 지휘관님께서는 엄청난 포용력을 가지고 계시는 분이시군요. 괜찮으시다면 친교의 표지로… 후후훗. 이 케이크를 조금 나누어 드리겠어요. 부디 맛있게 드시어요.
 
좋아함
저, 실은 로열 레이디처럼 행동하는 것보다 좀 더 마음 편하게 살고 싶답니다? 평소에는 그러지 못하지만, 일러스트리어스급 언니들처럼 친한 상대 앞이라면……. 저와 좀 더 가까워지지 않으시겠어요?
 
사랑
지휘관님, 평안하신지요♪ 오늘도 함께 케이크 드시겠어요? 메이드대 아이들이 아주 달콤한 것으로 주었답니다! …응? 저, 지휘관님 앞에서는 편하게 있기로 했어요. 후후훗. 이런 느낌의 포미더블도 귀여운가요?
 
결혼
포미더블. 지휘관님께 평생토록 사랑을 바쳐, 행복할 때에도, 어려울 때에도, 부요할 때에도, 가난할 때에도…… 기니까 이하생략~ 자, 다음은 지휘관님 차례에요. 좀 길지만 저처럼 생략하시면 안 되어요♪
 
 
결혼 후 대사
로그인
지휘관 늦었잖아요~…. 정말, 기다리다 지쳤다구요.
 
상세정보
방에 있는 포스터는 뭐, 좋아하는 록 스타에요. 이런 거 원래는 아무에게나 안 보여주지만 지휘관은 예외♪
 
메인1
에이잭스. 내 취미를 한눈에 간파하다니, 역시 듣던 대로 머리가 좋네…. 뭐, 저는 이런 상대와 궁합이 잘 맞으니까 여러모로 배우고 있답니다.
 
메인2
후우…. 다녀왔어요…. 다과회는 맛있는 케이크를 먹을 수 있지만, 몸가짐에 신경 써야 되니까…. 헤헤헤. 지휘관, 제 하이힐 좀 벗겨주실래요?
 
메인3
지휘관은 어떤 타입이 좋아요? 일러스트리어스 언니처럼 다정한 사람? 아니면 빅토리어스 언니처럼 활기찬 사람?
 
터치1
지휘관. 베네토 씨 말예요. 멋있기도 하지만 좀 천연스럽지 않아요?
 
터치3
지휘관, 화낼 거예요? 아무리 착하다 착하다 해도 기분 안 풀리거든요?
 
임무
포미더블, 지휘관 오빠를 위해 임무 리스트를 준비했다냥♪ ……이런 포미더블은 어때요? 지휘관?
 
임무완료
임무 보수와 포미더블, 둘 중에 하나를 골라! ……는 농담이에요♪
 
메일
지휘관. 메일이에요. 직접 가져오실래요?
 
모항귀환
지휘관. 소파에서 눈 좀 붙일게요. 누가 오면 깨워줘요오.
 
원정완료
딩동댕동♪ 포미더블이 전파합니다. 원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반복합니다. 원정, 완료되었답니다?
 
 
특수 편성시 상호 대사
일러스트리어스
일러스트리어스 언니. 나중에 차 한 잔 어떠세요?
 
빅토리어스
빅토리어스 언니. 저 오늘 아름다운가요?
 
 
 
리토리오
 
입수
자, 지휘관. 마음껏 웃어라! 너는 이 무적의 리토리오를 손에 넣은 것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 귀여운 얼굴에는 미소가 가장 어울리니 말이다.
 
로그인
기다림은 지루하지만, 지휘관 너를 기다리는 것이라면 그렇지도 않지.
 
상세정보
베네토 녀석. 총 기함으로서 그럭저럭 잘 하고 있군…. 뭐, 그 이상 나아가려면 나를 보고 배워야겠지만 말야. 하하하하.
 
메인1
이 세상에는 두 종류의 함선이 존재한다. 이 리토리오와, 이 리토리오가 아닌 놈들이지.
 
메인2
지휘관.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나? 이 세계에 빛을 갈구하는 곳은 수없이 많은데, 이 리토리오는 한 명밖에 없다는 것이 말이다.
 
메인3
뭐, 전함이 바다를 지배한 시대도 있었지만, 함재기가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린 것도 부정할 수 없는 일이다. 아무리 나라고 해도 그건 인정할 수밖에 없어.
 
터치1
내 쪽에서 다른 사람을 좇는 것은 신선하고도 재미있는 경험이군. 아닌가?
 
터치2
지휘관. 내 매력에 빠졌다는 건 알고 있지만… 뭐어… 지금은 이런 짓을 하고 있을 때가 아니잖아?
 
임무
지휘관. 모든 임무는 그에 상응하는 가치가 있다. 즉 성실하게 수행해야 한다는 거다. 아닌가?
 
임무완료
다음에 상층부에 연락해줘. 이 정도 보수로는 이 리토리오를 만족시킬 수 없다고.
 
메일
……나한테 오는 편지가 지휘관 앞으로 오는 것보다 많군.
 
모항귀환
기뻐해라. 지휘관, 네 귀환을 이 리토리오가 맞이해주는 것이다.
 
원정완료
뭔가 지휘관? 걱정 마라. 내가 있으면 원정 보수는 최상일 테니까.
 
강화성공
이 리토리오의 진정한 힘을 간파할 수 있다는 것은, 네 센스가 좋다는 증거다.
 
전투개시
적은 이쪽에서 허둥거리고 있는 건가? 별 수 없군.
 
승리
너희들의 가장 큰 실수는 이 리토리오에게 맞서려 했다는 것이다.
 
패배
졌다고? 아냐. 아직 이기지 않은 거다.
 
스킬
아리베데르치!
 
중파
풀리에제, 조금만 더 버텨!
 
 
호감도 대사
실망
미안, 지휘관. 널 이끌어 나갈 생각이었다만, 아무래도 내 존재가 오히려 너의 정진을 멈추게 한 모양이다…….
 
아는 사이
내 사인을 원하나? 다름 아닌 지휘관의 부탁이니 특별히 무료로 해주지. ……농담이다. 하하하.
 
우호
지휘관. 좀 더 자신감을 가져라. 이 리토리오의 지휘관이라는 것은 즉, 세게에서 가장 빛나는 함선의 신뢰를 받고 있다는 뜻이다. 자랑스럽다고 생각하지 않나?
 
좋아함
지휘관에게는 이 리토리오와 같은 빛나는 존재가 될 수 있는 소질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마. 기쁜 일이야. 여하튼 나와 나란히 걸을 수 있는 존재는 지금까지 찾아도 찾을 수 없었으니까.
 
사랑
네가 다른 사람과 만나고 교류하는 만큼 그 사람들이 너를 이해하고 보답해준다. 그러니 걱정 마라. 좋아하는 것은 추구하고, 빼앗아라. 내가, 이 리토리오가 너를 인정하니까.
 
결혼
정말 이상한 일이야. 이 리토리오에게 맹세의 반지를 건네는 사람은 있을 리가 없다고 생각해 왔었는데, 이렇게 네가 눈앞에 나타나고, 그리고 내 마음까지 빼앗다니……. 알려줘. 넌 나를 어떻게 공략한 거지?
 
 
 
차라
 
입수
차오, 지휘관. 만나서 반가워. 중순 차라, 당신의 함대에 승리와 영광을. 잘 부탁해.
 
로그인
어서와. 차라는 모두와 함께 언제라도 사열 준비가 되어있어.
 
상세정보
어머. 나하고 폴라가 예쁘다는 칭찬 많이 받긴 하지만, 그렇다고 이렇게 빤히 쳐다보면 이상한 소문이 날걸?
 
메인1
tenacemente(집요함)……. 어떤 전장이든, 마지막까지 끈질기게 싸운다. 이게 내 모토야.
 
메인2
밤하늘을 올려다보며 아름답게 반짝이는 별들을 즐기는 거, 싫어하진 않아. 그게 배 위가 아니라면… 말야.
 
메인3
여담이지만 실은 나 옷 코디가 특기야. 다음에 한번 해줘볼까? 지휘관?
 
터치1
이 검이 궁금해? 아니면… 다른 곳이 마음에 들어?
 
터치2
꺅!? ……엣헴! 차라의 자랑은 방어장갑만이 아냐. 주포의 “위력”, 맛보고 싶어?
 
임무
어려운 임무라도 있어? 나도 보여줄래?
 
임무완료
임무완료야! 후후후. 보수가 꽤 되잖아? 지휘관, 참 잘했어요~
 
메일
지휘관? 메일이 왔어. 계속 확인 안 하면 내가 읽어버릴 거야? 누군가가 보낸 러브레터일지도 모르는걸. 후후훗.
 
모항귀환
출격 수고했어. 기분전환 삼아 와인 한 잔 어때?
 
원정완료
이렇게 물자를 운반해주다니 정말 열심히 했구나…. 지휘관 그 애들한테 제대로 칭찬해줘야 돼?
 
강화성공
Grazie! 주포가 적을 더 쉽게 포착하게 됐어.
 
전투개시
기함은 익숙해. 전 함, 전투진형. Tiro!
 
승리
말했던 대로, 지휘관에게 승리와 영광을.
 
패배
큭……. 그날의 굴욕적인 밤, 생각하고 싶지도 않아…!
 
스킬
내 방어를 쉽게 뚫을 수 있으리라고 생각하진 마!
 
중파
방어장갑…. 아직 가능해!
 
 
호감도 대사
실망
안되겠네…. 이 지휘관, 사람을 사로잡는 매력이 쥐꼬리만큼도 없어….
 
아는 사이
차라는 지휘관의 어떤 고민 상담이라도 들어줄게. 사양할 필요 없어.
 
우호
폴라는 저래 봬도 실은 상처받기 쉬운 타입이야. …폴라를 괴롭히는 사람은… 설령 지휘관이라고 해도 쉽사리 용서하지 않을 거야.
 
좋아함
모처럼 지휘관과 단 둘이 있게 됐네. 뭐 하고 싶은 거 있어? …귀 파달라고? 응, 그럼…. 자, 여기 누워~ 지휘관도 참, 긴장할 필요 없다니까. 이 차라가 부드럽고 확실하게 “귀청소”, 해줄게♪
 
사랑
지휘관이라면 내가 말 안 해도 알겠지? 후훗. 내가 지금 누글 생각하고 있을까? ……뭐 문제라고 할 것도 없지. 당연히 지휘관이야. 후후후♪
 
결혼
조그만 반지 하나로 차라를 계속 곁에 묶어둘 수 있으리라고 생각해? 이걸로는 조금 부족할지도~ ……후후, 그런 표정 짓지 마. …하하, 농담은 여기까지 하고~ 걱정 마, 지휘관. 나, 계속 네 곁에 있어줄 테니까.
 
 
특수 편성시 상호 대사
워스파이트
이번엔 전우, 구나…. 화력지원, 잘 부탁해!